섬기는 사람들



유기성 담임목사

예수님과 24시간 동행하는 선한목자 젊은이교회


사람들은 모두 행복한 삶을 원합니다. 그리고 행복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합니다. 그렇지만 진정으로 행복한 삶을 누리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왜 사람들은 그토록 갈망하는 ‘행복한 삶’을 누리지 못하는 것일까요? 


마음속에 계신 예수님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교회를 다니지만 교회를 다니기만 한다고 행복을 누리는 것이 아닙니다. 진정한 행복은 예수님을 믿고 예수님과 친밀한 관계를 맺고 살아갈 때 가능한 것입니다. 십자가 복음을 알지만 여전히 죄 가운데 살고 있는 건 마음속에 계신 예수님을 실제로는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을 마음에 모시고 친밀한 관계를 맺고 사는 사람은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진정한 예수님의 사람으로 행복을 누리며 살 수 있습니다. 선한목자 젊은이교회는 24시간 예수님과 동행하기를 꿈꾸고 그렇게 사는 교회입니다. 


영성일기를 통해 예수님과 동행하는 삶을 배우고 실천 해가는 교회 입니다. 24시간 예수님을 바라보게 되면 매 순간 예수님의 임재를 경험하게 됩니다.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행복한 동행을 하는 교회, 예수님께서 증인되셔서 이끄시는 행복한 교회가 저희가 꿈꾸는 교회입니다.”예수님 한 분이면 충분합니다!” 이것이 여러분 모두의 고백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선한목자교회  담임목사


목사

전도사

간사

기획위원 (느헤미야)

느헤미야(28-35세) 공동체

김한나(대표), 최금희(예배), 유은환(제자), 윤지영(해외선교), 김기홍(국내선교), 박찬빈(봉사), 정유진(중보기도), 김미림(새가족), 이진주(홍보), 이대원(재정), 김예림(예수동행), 김찬수(또래), 임시훈(셀)


기획위원 (여호수아)

여호수아(20-27세) 공동체

원지연(대표), 노유진(예배), 박병주(제자), 전주안(해외선교), 황서하(국내선교), 박지수(봉사), 김찬희(중보기도), 김현준(새가족), 송예원(홍보), 하민경(재정), 전승희(예수동행), 고원복(또래), 김은지(셀)